본문 바로가기

쩝쩝/냠냠

선물 받아서 더 맛있는 대구 베베케이크(BAE BAE Cake) 후기!

 

 

 

나의 소중한 친구 김동동씨가 선물해준 베베 케이크.

요 근래 하도 징징거려서 죽지 말라고 준 선물인 것 같은데 깜짝 선물이라 몹시 고맙다.

정말 좋은 친구니까 학력도 좋고 돈도 많이 벌고 피지컬도 좋은데 얼굴도 잘생겼으면서 퐁퐁남이 될 의향이 있는 분은 저한테 연락 주세요.

 

 

근데 이자가 조금 비싼 것 같아요

 

그냥 딱 봐도 예쁘고 맛있게 생겼다~!~!~!

너무 귀여워서 선물용으로 딱 좋은 비주얼이다.

 

사실 받은지 벌써 한 달 가량 지나가는데 이제서야 리뷰를 쓰고 있다.

죄송하고 다시 한 번 감사합니다.

 

 

맥북 자랑하고 싶어서 전혀 조화롭지 않게 사진 찍었다.

 

바로 이름 모를 노랑이의 턱을 파먹었다. 진짜 맛있다. 바나나 크림 맛과 초코 시트의 맛이 조화롭다.

그리고 이름 모를 딸기 초코 생크림 케이크도 굉장히 맛있었다.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초콜렛 생크림 케이크.. 이름 정말 길다. 아무튼 스초생 상위 호환이라고 느껴졌다. 가격도 스초생 상위 호환일까? 아마 투썸 케이크가 비싼 편이라 가격은 별 차이 없을 듯..

내가 산 건 아니니 궁금하면 가격은 검색해보도록 하자.

 

주변에 나처럼 삶이 힘들어서 우울해하는 친구가 있다면 베베케이크에서 컵케이크를 선물하는 게 어떨까?

그런 친구가 있다는 사실만으로 삶에 활력이 생길테니까!

 

베베케이크 리뷰 끝.

 

 

 

 

 

 

 

 

 

네이버 지도

베베케이크